믹시가 이젠 돌았다.

2011. 2. 6. 04:40
요즘
믹시가 돌았다.
게시글 마다 읽은 사람의 숫자가 똑같이 저 모양이다.

처음엔 놀라다가 그 다음엔 머리가 갸우뚱....
그리고 이젠 아~ 믹시가 맛이 갔구나.....ㅠㅠ

하긴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이다 난린데 누가 블로깅을 얼마나 한다고 관리를 하겠는가 마는....
그래도 이건 아니지 ...."이~ 믹시! 좀 쪽빠리 하지?"
확~ 시부럴 믹시 해지설정 해뿔라 마~!

특파원 공감/불편한 진실의 편파적 시선 , , , ,

  1. 저도 같은 증상이라 문의를 한번 했었는데...
    해결방법이 아직은 없다더군요.. 전 그냥 내려버렸습니다..ㅜㅡ

  2. 믹시에서 해결방법이 없다면
    말 다했군요...

    저도 내려야 겠는데요?

  3. Blog Icon
    mixsh

    안녕하세요 mixsh 운영진입니다.
    먼저,불쑥 찾아뵈서 죄송한 말씀 전하고요..
    말씀하신 위의 오류의 대한 부분 또한 너무 죄송합니다.
    언급하신 내용은 크롬 부라우저에서 믹스업 위젯정보를 불러오지 못할때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현재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믹시 내외부적으로 원인파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차선책만 나오게 된 상황입니다..
    관련하여 믹시는 이 부분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위해 현재 위젯 개편을
    진행중에 있고요 빠른 시일내에 개편을 완료하여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너무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이밖에 이용하시는데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조언과 질타 해주시면 만족하시는 서비스가 될때까지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4.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외적으로는 IT선진국일지 모르지만
    내적으로 보면 후진국이라는걸 아세요?

    오로지 Explorer만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는 겁니다.
    사용해 보면요 구글 크롬이 참 편리합니다.
    ...왜 편리한지는 저보다 더 잘 아실테지요?
    뭐~ 이미 문제점을 파악 하셨다니 곧 조만간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 합니다.

    운영자님도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5. ㅎㄷㄷ한 수준인데요?
    기분은 좋겠다는. 핫.

    위 답글을 보니 운영진께서 달려오신 모양이네요.

    덧) 양력 해도 바뀌고 음력 설도 지나고
    완전 새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좋은 일만 있으시길요.

  6. 운영진께서 내블로그까지 방문해 글 남길줄 몰랐어요.
    기분이 좋겠다는 것 보다는 블로그가 하나둘이 아닐텐데
    제까닥 찾아오시는것 보니 일일히 모니터링 하고 있나보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군요..
    양력해,음력해 모두 바뀌었으니 완전한 새해인가요?
    비프리박님도 지난해 못다한 일이 있으시걸랑 올해엔 다 소원 성취하시길 기도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7. 크헑.... 이제는 잘 작동하는 건가요?

  8. 마속님 반갑습니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언젠가 제 블로그에 방문 하신적 있는걸로 아는데...ㅋㅋ

    그렇습니다.
    지금은 작동이 잘된답니다.